시작페이지로 설정  l 즐겨찾기추가   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2024.2.21 (수)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kcn21.kr/news/5343
발행일: 2023/12/11  한중동포신문/재한외국인방송
'여수' 단합대회 개최
한중교류협회·한중동포신문 주최



한중교류협회·한중동포신문 소속 간부 43명 및 본사 임직원은 지난 11월 25일~26일(1박 2일) 여수문화체험을 통해 지난 한 해를 뒤돌아보면 지난 1년 동안 사건·사고 없이 힘차게 달려왔다고 생각한다.

특히 중국동포들은 경기불항과 고물가 시대 속에서도 정신적 육체적 어려움을 잘 극복하고 맡은 바 중국동포 발전에 크게 이바지한 것에 대하여 자랑스럽게 생각한다.

그리고 이번 행사를 통해 귀한동포와 중국동포들의 애로사항들을 점검하고 오늘보다 내일이 더 발전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게 되어 보람 있는 시간이었다.

다가오는 2024년에는 보다 활발하게 역동적이고 무사 안일한 한해를 맞이 하기로 다짐하는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

이번 행사에 참석한 동포 간부 및 본사 임직원들과 함께 여수관광에서 랜드마크인 불꽃놀이 크루즈관광, 동백섬에서 돌산공원케이블카, 향일암 등 멋진 1박2일 코스를 잘 마무리하면서 심신의 피로를 씻어내는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전원 무사히 귀경하였다.

한중동포신문/재한외국인방송의 다른기사보기
 
  l   광고안내   l   구독신청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보호정책   l   이용약관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