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로 설정  l 즐겨찾기추가   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2020.2.28 (금)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kcn21.kr/news/4397
발행일: 2020/02/12  한중동포신문/재한외국인방송
헤리아떼, '소녀소년가장돕기'로 화장품 및 생활용품 200세트 기부
'소년소녀가장돋기' 인천 시민연합에 릴레이 기부

(주)헤리아떼는 국민의 건강을 지키는 건강식품과 화장품등을 생산 판매하는 네트워크로 발 돋음 한지 4년이 된 건실한 기업이다. 헤리아떼 변준서회장은 생필품까지 라인업을 구축하면서 현재 캄보디아 동남아 면세점 등 중국시장 진출까지도 모색하고 있다. “우수한 제품력과 함께하는 동업자들의 믿음으로 단시간에 성장할 수 있었음을 확신한다고 피력하면서 동업자 개개인의 리더십 성장에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 라고 밝혔다. 한때는 위장동업자로 가면을 쓴 일부 안티 등이 있었지만 이젠 모든 것이 정리되어 성실한 동자와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는 우수기업이다.   heriarte.com        - 편집자주 -

 

설 명절을 앞두고 화장품 판매회사 “헤리아떼”가 소녀소년가장돕기 인천시민연합으로 화장품 판매가격 18만 원짜리 100세트와 생활용품 16만7000원 상당 100세트, 도합 3500만 원의 상당 용품을 전달하는 기부식을 지난 17일 가졌다.
헤리아떼(대표회장 변준서)는 홀트아동복지회로 매년 1억 원씩 기부하는가 하면, 인천지역 소외계층을 위한 릴레이 기부를 하고 있다. 기부액만 약 7억 원 정도가 된 것으로 확인됐다. 이번에도 설 명절 소녀소년가장돕기가정에 십시일반 마음을 담아 기부했다.
소녀소년가장돕기 가용섭 회장은 “기부식에서 불우한 가정을 위해 헤리아떼 회사가 상시 기부하는 회사로 '고맙다'면서, 지역사회와 더불어 사는 변준서 회장과 모든 사업자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달했다. "촘촘히 이웃들에게 선물을 잘 전달하겠다”고 밝혔다.
변준서 회장은 “기부 물품은 함께 하는 사업자들이 마음을 담아 전달하는 것으로 ‘헤리아떼’ 지침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회사를 키워가자는 것이 신념이고 이웃들을 만족을 시킬 수는 없지만 최선을 다해 계속 돕는 회사를 운영할 것이다”고 했다.


한중동포신문/재한외국인방송의 다른기사보기
 
  l   광고안내   l   구독신청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보호정책   l   이용약관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