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로 설정  l 즐겨찾기추가   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2018.12.16 (일)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kcn21.kr/news/4153
발행일: 2018/03/22  한중동포신문/재한외국인방송
한중교류협회 자원봉사위원회 청와대 관람

한중교류협회 소속 자원봉사위원회 청와대 관람

한중교류협회(회장 송상호) 자원봉사위원회(회장 김태석)는 2006년도에 중국동포들에게 도움을 주고자 만들어진 단체다.
보이지 않는 사각지대에서 크고 작은 자원봉사위원회의 손길은 타의 귀감이 되어왔고 특히, 중국동포들이 건설현장에서 사고로 입원되어 있는 환자들에게 병문안과 태안앞바다 기름때 청소, 포항지진, 서울시 김치 담그기 등 많은 일들을 해왔으며, 자원봉사위원들은 남다른 철학과 이체동심으로 힘을 모아 어려운 외국인들을 돕는데 큰 몫을 다하고 있는 자원봉사위원회이다.

2018년 3월15일 자원봉사위원회 김태석 회장 및 박명자 재무위원장, 박찬영인사위원장 외 23명이 청와대 관람을 하였다.
이날 참석한 김옥남 사무총장은 TV로만 보던 청와대를 꼭 한번 가보고 싶었던 곳을 자원봉사위원회 여러 간부들과 함께 청와대를 직접 관람을 하니 너무 기쁘고 감회가 새롭다고 말했다. 김성옥 재무담당부회장과 엄보옥 인사담당부회장 또한 청와대와 사랑채를 둘러보면서 깨끗하고 정리 정돈된 잔디와 나무들이 잘되어 있어 보는 이로 하여금 감탄을 자아내게 했다고 말했다.
모든 자원봉사위원회 팀장 외 지역장, 지부장들은 기대하고 있던 청와대 관람을 끝마친 후 좋은 추억으로 남게 될 것이라고 이구동성으로 말했다.

한중동포신문/재한외국인방송의 다른기사보기
 
  l   광고안내   l   구독신청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보호정책   l   이용약관   l